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미래를 잡(job)아라! 정읍새일센터, 26일 정읍체육관에서 취업박람회 개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8/11/22 [15:43]

미래를 잡(job)아라! 정읍새일센터, 26일 정읍체육관에서 취업박람회 개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8/11/22 [15:43]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정읍여성새로일하기센터(이하 정읍새일센터)는 이달 26일 정읍고용복지+센터· 정읍청년경제연구소와 손을 잡고 정읍체육관에서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

▲     © 이미란 기자

이번 박람회에는 하림, 디에스앤피, 삼호유황오리, 정읍시립요양원, ()신우S&F, 에스엠천사전북지사,()동원홈푸드 등 10여개 이상의 업체가 참여하며, 모두 39명을 채용할 계획으로 현장에서 서류전형부터 면접까지 원스톱으로 구인활동이 진행될 예정이다.

▲     © 이미란 기자

또한 NH농협, 삼오텍, 매일유업, 팜덕에서는 구인홍보관을 운영해 기업홍보를 펼치며, 구직자들의 관심과 취창업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이날 정읍새일센터에서는 다양한 계층의 구직자들의 취업활동 지원을 위해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 작성지원관, 직업체험관, 이력서 사진촬영관 등을 운영하며, 취업인식 전환교육과 직업교육훈련 수요조사 등을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정읍고용복지+센터에서는 직업선호도 검사관과 취업성공패키지 홍보관 등을 출장 운영하는 등 구직자 맞춤컨설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정읍새일센터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가 지역 내 기업과 구직자들을 연계하여, 구인구직난 해소에 도움을 주고, 다양한 구직 상담으로 많은 구직자들의 성공적인 취업을 위한 기회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