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립도서관, 책과 함께하는 겨울방학 문화프로그램 운영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8/12/06 [10:45]

정읍시립도서관, 책과 함께하는 겨울방학 문화프로그램 운영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8/12/06 [10:45]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정읍시중앙도서관을 비롯한 있는 3개 시립도서관이 겨울을 맞은 학생들과 시민들을 대상으로 상상력과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와 독서교실을 마련했다.

▲     © 이미란 기자

정읍시립 중앙·신태인·기적의도서관은 오는 12일부터 11일까지 ‘2019년 겨울독서교실을 운영한다. 중앙도서관과 신태인도서관은 지구를 지켜라! 도서관 환경교실’, 기적의도서관은 책과 함께 직업 발견하기라는 주제로 만들기 교실, 인형극, 작은 음악회 등이 각 도서관별로 다양한 체험과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외에도 각 도서관은 어린이들이 알찬 겨울방학을 보내도록 이달 말경부터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중앙도서관은 동화를 체험해요’, ‘한살 더 먹어요’, ‘뚝딱! 만들기 교실, 신태인 도서관은 컴퓨터 언어를 공부하는 코딩으로 생각하기’, 기적의 도서관은 한권의 책 음악회’, ‘인형극’, ‘그림책이랑 놀자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3개 도서관의 독서교실 참가자 중 우수학생에게는 각각 정읍시장과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장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도서문화사업소 관계자는 한 해를 정리하고 시작하는 시민들에게는 따뜻한 위로와 즐거움을 주고, 방학을 맞은 학생들에게는 독서의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프로그램에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