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리갈하이' 윤박-채정안-정상훈, 진구의 라이벌 변호사 군단으로 뭉쳤다!

연예부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12/11 [12:40]

'리갈하이' 윤박-채정안-정상훈, 진구의 라이벌 변호사 군단으로 뭉쳤다!

연예부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12/11 [12:40]

 

▲     © <사진제공 = 윤박(JYP엔터테인먼트), 채정안(에스팀엔터테인먼트), 정상훈(샘컴퍼니)>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배우 윤박, 채정안 그리고 정상훈이 드라마 ‘리갈하이’에 합류, 앞서 캐스팅을 확정 지은 진구, 서은수와 라이벌 구도를 형성한다.

 

JTBC 새 금토드라마 ‘리갈하이’(극본 박성진, 연출 김정현, 제작 GNG프로덕션)는 법‘좀’ 만질 줄 아는 승률 100% 괴물 변호사 고태림(진구)과 법‘만’ 믿는 정의감 100% 초짜 변호사 서재인(서은수),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변호사의 살벌하게 유쾌한 코믹 법조 활극이다. 고태림 법률 사무소의 라이벌인 B&G 로펌의 변호사 군단으로 윤박, 채정안, 정상훈이 출연한다.

 

먼저 ‘가족끼리 왜이래’, ‘더 패키지’, ‘라디오 로맨스’ 등을 통해 안정적이고 개성이 강한 연기로 꾸준히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온 윤박은 고태림을 상대할 B&G 로펌의 에이스 변호사 강기석으로 분한다. 고태림 밑에서 변호사로서 이기는 방법을 배웠다. 그러나 스승과는 상반된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고태림과 짜릿한 법정 승부를 선보일 예정이다.

 

B&G 로펌의 정보원이자 파트너 변호사 민주경 역에는 채정안이 캐스팅됐다. 가냘프고 여린 미모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반전을 가진 변호사로, B&G의 대응책을 마련하는 실질적인 모사가다. 전작 ‘슈츠’에서 일이면 일, 스타일이면 스타일, 모든 면에서 센스 만점 변호사 비서로 활약,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던 채정안이 ‘리갈하이’를 통해선 진짜 변호사로 활약을 예고, 채정안표 변호사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를 모은다.

 

정상훈이 연기하는 윤상구는 태림을 이기고 재기를 꿈꾸는 의욕만 넘치는 인물이다. 겉으로는 야비해 보이지만 술만 들어가면 한없이 약하고 아픔 많은 중년으로 돌변하는 상습 블랙아웃 증후군의 소유자다. 영화부터 드라마, 시트콤, 연극까지. 다방면에서 생활 밀착형 코믹 연기로 정평이 나 있는 정상훈이 ‘리갈하이’를 통해 특유의 유쾌함과 색다른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이렇게 승소율 100%인 괴물 변태 변호사 고태림을 이기기 위해 업계 최고의 B&G로펌의 변호사 강기석, 민주경, 윤상구가 뭉쳤다. 제작진은 “진구, 서은수에 이어 윤박, 채정안, 정상훈까지,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고 흥미진진하게 만들어줄 ‘리갈하이’ 최고의 라인업이 완성됐다. 짜릿한 법정 대결로 유쾌하고 통쾌한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지난 2012년과 2013년 승소를 위해서라면 기상천외한 방법도 동원되는 소위 웃기는 법정극으로 인기를 모은, 일본 후지TV 동명의 드라마가 원작인 ‘리갈하이’는 2019년 대한민국 현실을 반영한 리얼한 에피소드로 재탄생할 예정. 드라마  ‘강력반’, ‘MISS 맘마미아’의 박성진 작가와 ‘구가의서’, ‘미세스캅2’, ‘화유기’를 공동연출한 김정현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SKY 캐슬’ 후속으로 오는 2월 JTBC에서 방송된다.
신종철 기자 s1341811@hanm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