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 이평면, 노인일자리사업 해단식 가져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8/12/11 [14:44]

정읍 이평면, 노인일자리사업 해단식 가져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8/12/11 [14:44]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이평면(면장 정정기)은 지난 10일 면사무소 회의실에서 ‘2018년 노인사회활동지원 사업참여 어르신들이 참석한 가운데 해단식을 가졌다.

 

면은 노인일자리 사업으로 지난 3월부터 12(10개월)초까지 공익형 사업으로 30명의 어르신에게 안정적인 일자리를 제공했다.

이 사업을 통해 어르신들의 건강개선과 사회적 관계증진, 안정적 소득원 공급 등 건강하고 활기찬 노후생활에 기여했다.

 

면사무소는 노인사회활동지원 사업으로 만석보 혁파비와 보건소 및 이평초등학교 등 환경정비 활동으로 깨끗한 이평을 만드는데 크게 이바지하였으며, 노인일자리 어르신간의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서 사회안전망을 형성했다.

 

사업에 참여하신 어르신은 주민들과 관계가 더 돈독해져서 소득이 생긴 것보다 더 갚진 것을 얻게 되었고, 소일거리를 하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어서 이렇게 일자리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너무나 감사하다.”는 뜻을 전했다.

 

한편 면사무소 관계자는 본 사업의 참여로 앞으로도 어르신들에게 여러 방향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사업을 운영하겠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