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전남도 농산물 유통․식품 업무평가 ‘최우수상’ 수상

- 서울시 친환경 쌀 납품 등 높은 평가, 9년 연속 수상권 진입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8/12/10 [19:26]

담양군, 전남도 농산물 유통․식품 업무평가 ‘최우수상’ 수상

- 서울시 친환경 쌀 납품 등 높은 평가, 9년 연속 수상권 진입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8/12/10 [19:26]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담양군이 전남도가 선정한 2018년도 농산물 유통식품 업무 평가에서 최우수상에 선정되어 9년 연속 수상권에 진입하는 영예를 안았다.

▲     © 이미란 기자

군은 전남도가 22개 시군을 대상으로 실시한 ‘2018년도 농산물 유통식품업무 평가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해 9백만 원의 시상금을 받았다고 밝혔다.

 

평가에서 유통 판촉 등 종합분야와 쌀 판매 및 브랜드 쌀 육성, 산지유통 경쟁력 강화, 농식품산업 육성 등 4개 분야에서 9년 연속 높은 점수를 받아 좋은 성과를 얻게 됐다.

 

특히 담양군은 2011년 서울시 친환경 무상급식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이후 친환경 쌀의 최대 판로인 학교급식 납품에 발 빠르게 대처해 왔으며 최형식 담양군수를 중심으로 친환경유통과 직원들이 수도권에서 열린 각 구청 친환경 쌀 품평회와 전국 직거래장터, 품평회 등에 참여해 전략적인 마케팅을 펼쳤다.

 

그 결과로 성북구 학교 및 유치원 학교급식 친환경 쌀 납품을 시작으로 노원마포송파양천성북, 강북, 용산 등 서울시 12개 자치구에 146교 초고등학교와 유치원에 대숲맑은 담양 친환경 쌀’ 464톤을 공급했다.

 

최형식 담양군수는 대숲맑은 생태도시 담양의 청정한 자연과 위생 농업을 통해 소비자가 신뢰하는 친환경 농산물을 생산하고, 산지유통시스템 구축을 통해 유통 경쟁력을 강화시켜 군민의 삶이 바뀌는 행복도시 담양’, ‘농업인이 행복한 담양건립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오는 14일 전남도청 정철실에서 전남도 농산물 유통식품 업무평가의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