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트롯가수 김유라"먹물같은사랑"뮤직비디오 공개!

연예부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12/17 [12:55]

트롯가수 김유라"먹물같은사랑"뮤직비디오 공개!

연예부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12/17 [12:55]

▲     ©사진=원패스엔터테인먼트제공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는 12월 17일 김유라의 2집 타이틀곡 "먹물같은사랑"(제작-원패스센터테인먼트)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배우 김승현 이 잘난남자와 못난남자 일인이역으로 출연하고, 순풍산 부인과의 미달이 김성은이 카메오로 출연했다.

 

''먹물같은사랑'은 김유라의 2016년 발표곡으로 최근 역주행의 인기에 힘입어
뮤직비디오를 제작하게 되었다.


뮤직비디오 정도영 감독은 "트롯이지만 경쾌한 느낌에 맞추어 코믹한 요소를 넣으며  드라마적인 요소를 많이 가미해서 만들었다.요즘 현대인들의 사랑을 코믹하게 표현 했 는데 연기자 김승현씨가 너무 열연 해 주어서 재미있게 작업했다."고 소감을 말했다


'먹물 같은 사랑'은 경쾌한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가사로 남녀노소 누구나 따라 부를  수 있는 곡으로 김유라 특유의 음색과 가창력이 돋보인다. 가수 진미령의 ‘미운 사랑 ’을 작곡한 송광호가 작사와 작곡을 맡았다.


김유라는 “제가 가장 존경 하는 송광호 선생님이 심혈을 기울여 만들어 주신 곡이다. 시간이 좀 지나서 노래가 점점 인기를 얻어가는것이 너무 신기하고 어리둥절하다.앞으 로 김유라가 노래를 잘하는 사람이구나 를 인정받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자신감 을 내비쳤다.김유라는 최근 지장수막걸리 모델로 발탁되는등 연말을 맞아 하루 3-4개의 행사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