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강예빈, 연극 '보잉보잉' 출연료 전액 청소년경제교육재단에 기부

연예부 신종철기자 | 기사입력 2018/12/21 [16:48]

강예빈, 연극 '보잉보잉' 출연료 전액 청소년경제교육재단에 기부

연예부 신종철기자 | 입력 : 2018/12/21 [16:48]

 

▲     사진 = 원패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배우 강예빈이 연극 '보잉보잉' 출연료 전액을 청소년경제교육재단에게 기부했다. 

 

현재 강예빈이 출연중인 연극 '보잉보잉'은 대학로에서 2001년 처음 시작돼 현재 17년간 연속 공연 중인 대한민국 대표 코미디 연극으로 지금까지 안재홍, 김선호, 안세하, 허정민, 맹승지, 최영완 등 수많은 스타 배우를 배출했고 관람객 400만 명을 넘겼다. 강예빈은 '보잉보잉'에서 섹시하고 엉뚱한 스튜어디스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장학금 전달식에서 강예빈은 "'보잉보잉'의 연극에 출연하면서 매일매일 너무 행복하다. 가정형편이 어려워 공부하는데 지장이 있거나 문화생활을 하기 힘든 친구들을 위해 쓰여진다면 뿌듯할거 같아서 기부하게 됐다"고 밝혔다.

 

청소년경제교육재단 정재윤 이사장은 "어려운 환경의 청소년을 위해 출연료 전액을 기부하는 것에 대해 고마움을 전하며 앞으로도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연예인으로 오래 기억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예빈의 기부금은 청소년들의 장학금 과 문화생활 지원 등에 쓰여 질 예정이고, 기부 소식이 알려지면서 '보잉보잉'의 제작사인 원패스엔터테인먼트도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할 예정이다.

 

청소년경제교육재단은 지난 2004년부터 예체능 분야의 장학생들을 선발해 각자의 분야에서 꿈을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으며 청소년 진로·직업교육, 장학금 지급, 경제교육, 사랑의 연탄 나눔봉사, 짜장면 나눔봉사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