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주북부경찰,‘OO중학교 스쿨미투’관련 교내 성추행 등 교사 3명 광주지검 송치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1/15 [16:45]

광주북부경찰,‘OO중학교 스쿨미투’관련 교내 성추행 등 교사 3명 광주지검 송치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01/15 [16:45]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 광주북부경찰서(서장 김홍균)는 광주에 있는 중학교에서 2017년경부터 2018년경까지 교내에서 수업 도중 욕·체벌·성추행을 한 교사 4명에 대해 수사의뢰 받아 광주해바라기센터에서 피해자 O명을 조사하여 혐의가 있다고 의심되는 교사 4명에 대해 수사에 착수했다.

특히, 스쿨미투 피해자들이 어린 학생인 만큼 피해자 보호와 2차 피해방지 등에 중점을 두고 가명(假名)조서를 적극 활용하고 진술 과정에서 국선변호인이 동석해 도움을 받을 수 있게 했다.

광주광역시교육청에서 수사의뢰한 피해자는 모두 18명으로 일부 학생이 조사에 응하여 광주해바라기센터에서 가명조서·국선변호인 참여 하에 조사를 실시했다.

교사 3명은 자신의 혐의에 대해 대부분 기억이 나지 않거나 추행한 사실이 없다고 혐의를 부인했다. 경찰은 일부 피의사실 인정되어 교사 3명에 대해 기소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하고 교사 1명에 대해서는 혐의가 인정되지 않아 내사종결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