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중부해경청장, 설 연휴 대비 수상레저사업장 등 안전점검 나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2/01 [08:18]

중부해경청장, 설 연휴 대비 수상레저사업장 등 안전점검 나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02/01 [08:18]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중부지방해양경찰청(청장 구자영)은 설 연휴기간 낚시객과 연안레저 이용객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관내 수상레저사업장과 유·도선 등 다중이용선박에 대한 안전관리 점검에 나섰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오후 경기도 화성시 전곡항을 방문한 구자영 청장은 수상레저사업장과 유·도선 등 다중이용선박 및 안전시설에 대해 점검하고, 사업장 관계자를 대상으로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관련법규 준수 및 안전운항을 당부했다.

 

이어 평택해양경찰서 대부파출소를 방문하여 설 명절을 대비한 연안 구조정 등 구조장비 현황과 긴급 구조태세를 점검하고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였다.

 

구자영 청장은 “전곡항은 수도권에 근접한 해양레포츠 단지로 관광객들의 접근성이 탁월한 곳이기 때문에 국민들이 안전하게 설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중부지방해양경찰청(청장 구자영)은 “설 연휴기간 바닷길을 이용하는 귀성객이 평소보다 많을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경비함정을 주요 항로에 전진 배치하는 등 해상교통안전에 전력을 다할 방침이다.”라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