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트로트 가수 김다나, '청순 미모' 뽐내며 설날 인사말 전해

신종철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19/02/01 [14:54]

트로트 가수 김다나, '청순 미모' 뽐내며 설날 인사말 전해

신종철 선임기자 | 입력 : 2019/02/01 [14:54]

 

▲      사진=YJentertainment 제공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여러분! 민족의 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가정에 웃음과 기쁨이 넘치기를 기원합니다. 가족들과 행복한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황금돼지띠가수 김다나꿀꿀 ~^^복받으면돼지 건강하면돼지 행복하면돼지 사랑하면돼지다나노래들으시고 아픈데 다나으면돼지!! 새해에는 더좋은모습으로 인사드리겠습니다.

 

자시삼경으로 많이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유투브에 노래도 많이올려주시고 심지어 노래자랑과 가요제에도 자시삼경으로 참가하시는분이 많으시던데 최고입니다!


(큰절)모두모두 큰~~~~복 받으세요♡팬여러분들도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길 바라며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엔 이루고자하는 일 성취하길 바라며 사랑하고 사랑받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많이 사랑해주시고 예뻐해주세요여러분 2019년도도 매일 꽃바람 같은 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라고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와 전화 인터뷰에서 기해년 새해 인사를 전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