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가수 휘성 팬들, 캄보디아에 4번째 우물 후원 '훈훈'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2/12 [09:03]

가수 휘성 팬들, 캄보디아에 4번째 우물 후원 '훈훈'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02/12 [09:03]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가수 휘성의 38번째 생일을 맞아 그의 팬들이 캄보디아에 4번째 우물을 후원했다고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쉐어가 12일 밝혔다.

 

이번 우물 후원은 휘성을 응원하는 팬카페 ‘휘드미’에서 진행한 것으로 생일을 기념하기 위해 의미 있는 일을 하고자 식수가 부족한 캄보디아에 우물을 선물하기로 한 것이다.

휘드미는 “이번 후원을 통해 물의 소중함을 알게 됐다. 작은 힘으로 여러 생명을 지킬 수 있다는 생각에 마음이 뿌듯하다”는 참여 소감을 전했다.

 

이어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을 약속하며, 올해도 쌀 기부 화환으로 모여진 쌀을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휘성은 지난해 전국투어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쳤으며, 2월 8일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전국투어 콘서트’ 서울 앙코르 공연을 마지막으로 화려했던 대장정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또한 MBC MUSIC ‘예능인 창작의 신: 국민 작곡가의 탄생’에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이며, 독립 레이블 리얼슬로우(Realslow)를 세우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