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사랑의 헌혈로 실천하는 생명나눔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2/14 [13:06]

담양군, 사랑의 헌혈로 실천하는 생명나눔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2/14 [13:06]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담양군은 14일 군청과 보건소, 유관기관을 대상으로 동절기 방학으로 인한 혈액 수급 부족을 해소하고 소중한 생명 나눔에 동참하고자 사랑의 헌혈 행사를 진행했다.

▲     © 이미란 기자

이번 행사는 군 공직자와 실무원, 담양경찰서, 담양소방서, 담양교육지원청, 담양사랑병원, 혜림종합복지관, 사회복지재단 자연과사람들 관계자 등 120여 명이 군청과 보건소에 마련된 헌혈 장소를 방문해 헌혈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또한 창평한마음요양병원, 창평우리병원, 명문요양병원, 담양참사랑병원, 무등산생태요양병원 등 관내 의료기관 재직자도 이동차량을 찾아 헌혈에 동참했다.

 

군 보건소 관계자는 우리나라는 국민의 헌혈을 통해 응급환자의 수혈용 혈액을 충당하고 있는데 많은 분들이 자발적으로 헌혈에 동참해 혈액 수급에 큰 도움이 됐다라며 앞으로도 귀중한 생명을 살리는 데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담양군은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과 함께 매년 2사랑의 헌혈운동을 전개하고 있으며 혈액 확보와 함께 백혈병 등 지속적으로 수혈이 필요한 환자에게 헌혈증을 기부하는 희망 나눔 실천 운동도 추진하고 있다.

 

수혈을 위해 헌혈증이 필요한 군민은 보건소 의약관리계로 신청하면 1인당 연 1(10) 기부 받을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