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김정은위원장, 베트남 첫 일정으로 북 대사관 방문

임진미 기자 | 기사입력 2019/02/27 [00:20]

김정은위원장, 베트남 첫 일정으로 북 대사관 방문

임진미 기자 | 입력 : 2019/02/27 [00:20]

▲ 김정은 위원장 동당역 도착 환영식     © 임진미 기자

 

 

[서울 임진미기자]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베트남 동당역을 거처 수도 하노이 입성 첫 일정으로 북한대사관을 방문했다. 김 위원장을 맞이한 북한대사관에서는 수차례 "만세" 환호성이 흘러나왔다.  

이날 오후 숙소인 멜리아호텔에서 출발한 지 5분만인 오후 5시8분(현지시간·한국시간 오후 7시8분)께 북한대사관에 도착한 김 위원장은 50분 뒤 건물 밖으로 걸어나왔다.

북한대사관을 떠난 김 위원장은 곧바로 숙소에 복귀했다. 김 위원장을 태운 차량은 대사관을 출발한지 5분여만인 오후 6시4분(현지시간·한국시간 오후 8시4분)께 멜리아호텔에 도착했다.  

이날 김 위원장의 북한대사관 방문에는 김여정 노동당 선전선동부 제1부부장, 김창선 국무위원회 부장, 조용원 노동당 조직지도부 부부장 등이 동행했다. 군복을 입은 수행원의 뒷모습도 포착됐다. 노광철 인민무력상 등 공식 수행원들이 동행한 것으로 보인다.

하노이 현지에서 김 위원장을 가장 먼저 만나게 된 북한대사관은 들뜬 분위기였다. 김 위원장이 정문 앞에서 내려 도보로 들어서자 관계자들은 "만세"라는 환호성을 터트리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김 위원장은 계단을 따라 건물 안으로 들어갔다. 그리고 김 위원장의 수행원들이 뒤따라 들어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