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동두천시 직장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유인선 기자 | 기사입력 2019/03/01 [15:11]

동두천시 직장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전달

유인선 기자 | 입력 : 2019/03/01 [15:11]

▲ 동두천시 직장협의회 이웃돕기 성금 최용덕 시장에게 전달 모습 (사진제공=동두천시청) 브레이크뉴스 유인선 기자


(동두천=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유인선 기자=동두천시청 공무원 직장협의회(회장 박용래)에서는 지난 27일 동두천 연탄은행에 이웃돕기 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성금 전달식에는 동두천시장(최용덕), 직장협의회장, 동두천연탄은행 오성환 목사 및 직장협의회 임원들이 참석하여 더욱 뜻깊은 자리가 마련되었다.

이웃돕기 성금은 지난해부터 시작한 사랑의 동전 모으기 등 성금을 모아 총 2,428,000원을 전달하였다.

직장협의회장(박용래)은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회원들의 소중한 마음을 담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하고자 성금을 전달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회원들의 자발적인 성금을 모아 지역사회 공헌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최용덕 동두천시장은 “어려운 시기임에도 매년 이렇게 훈훈한 행복나눔을 실천해주는 직장협의회 회원들에게 감사하며, 귀중한 성금에 준비한 회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았으니 저소득 소외가정에 잘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두천시 공무원 직장협의회는 연중 사랑의 동전 모으기 행사, 연탄봉사 등의 이웃돕기 활동을 펼치고 있다.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