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평창군, 신규농업인 기초영농교육 실시

박현식 | 기사입력 2019/03/04 [12:07]

평창군, 신규농업인 기초영농교육 실시

박현식 | 입력 : 2019/03/04 [12:07]
border=0
    평창군

[강원경제신문] 박현식 기자 = 평창군이 귀농·귀촌인 및 청년농업인들을 대상으로 오는 15일까지 “2019년 신규농업인 기초영농교육” 신청을 받는다.

“신규농업인 기초영농교육”은 농업·농촌에 대한 이해 증진과 농업경영 마인드를 함양으로 성공적인 농촌 정착을 돕기 위해 진행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철학과 신념이 있는 브랜드 만들기, 내 브랜드 아이덴티티 만들기, 다름을 이해하는 소통, 귀농인 정착 사례 등 12과정으로 교육과정을 구성해, 5월부터 10월까지 6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교육 대상자는 평창군으로 이주한 귀농·귀촌인과 예비 귀농·귀촌인으로 관내 청장년층도 귀농 여부와 관계없이 신청이 가능하며, 평창군농업기술센터 또는 읍·면사무소를 방문하거나 우편으로 신청할하면 된다.

김영기 농업기술센터소장은 “신규농업인의 농업창업 역량 강화 및 안정적인 농업·농촌 정착을 지원하기 위해 알찬 교육이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교육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평창군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열린광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본 기사 보기:강원경제신문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