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이철우 경북도지사, 현장 행보 강행군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3/06 [09:46]

이철우 경북도지사, 현장 행보 강행군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03/06 [09:46]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이철우 경상북도지사는 지난 5일 김천시를 찾아 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듣고 도정 방향을 공유하기 위한 ‘현장 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이 다섯 번째인 ‘현장 소통 간담회’는 김천시청 대강당에서 김천시 기관·사회단체장과 주민대표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북도정과 김천시정 설명에 이어 도지사와 도민 간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는 자유토론의 시간을 가졌다.

 

 

특히, 김천제일병원 산후조리원 폐업에 대한 대책과 혁신도시 활성화 방안 등 지역 현안에 대해 깊이 고민하며 의견을 나눴다.

 

간담회를 마친 후에는 김천시의 최대 현안과제인 대신지구 개발 현장을 찾아 현재까지 추진상황 등을 점검하고, 대신지구 개발이 원도심지를 활성화해 김천시 균형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추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어 김천의료원을 찾아 시설현황과 안전진단 계획에 대해 보고받고 병실 등에 소방장비 유무 등 안전점검을 실시하면서 전문가와 함께 전기실과 기계실을 진단하는 한편 도민 건강을 책임지고 있는 시설인 만큼 도민들이 안전하게 믿고 찾는 의료원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 지사는 “간담회에서 나눴던 다양한 도민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하도록 하겠다”면서 “김천시와 혁신도시 간 상생발전의 가능성을 볼 수 있었던 대신지구 개발현장 방문과 김천의료원 안전진단과 점검을 통해 김천시 지역 발전과 도민이 안전하게 진료 받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