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조승연 작가와 함께하는 ‘인문학 세계여행’

- 21세기 담양포럼 ‘언어천재’ 조승연 작가 초청, 재미있는 인문학 특강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3/09 [20:11]

담양군, 조승연 작가와 함께하는 ‘인문학 세계여행’

- 21세기 담양포럼 ‘언어천재’ 조승연 작가 초청, 재미있는 인문학 특강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3/09 [20:11]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담양군이 군민을 위한 열린 강좌 21세기 담양포럼을 오는 14일 오후 4시 담양문화회관에서 개최한다.

▲     © 이미란 기자

이번 강좌는 언어천재조승연 작가를 초청해 인문을 주제로 고대 로마시대부터 18세기까지 유럽인들이 만든 기념비를 보며, 그 안에 있었던 사람들의 이야기를 되새겨 새롭고 신기한 문화와 지식을 알려준다.

 

또한 인문학적인 관점에서 동서양 인문학의 차이점을 알아보고 콜로세움, 에펠탑과 같은 유럽 건축물에 숨어있는 이야기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인문학에 접근하는 방법을 들을 수 있다.

 

이밖에도 성적향상만을 위한 공부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인생을 살아가기 위해서는 인문학적인 사고를 바탕으로 삶의 방식을 정하는 것이 중요하다는 내용이 더해질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인문학교육특구담양은 문화, 예술, 교육 등에 인문학을 접목해 담양의 브랜드가치를 높이고 있다, “인문학을 우리 생활 곳곳에서 경험하고 느낄 수 있도록 더욱 다양한 프로그램 및 교육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조승연 작가는 어쩌다 어른, 토론대첩, 차이나는 클라스 등 다양한 방송에 출연해 해박한 인문학 지식과 7개 국어에 능통한 실력을 뽐내며 언어천재로 유명하며, 다수의 도서를 출간한 베스트셀러 작가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UCC
오월이면 편지를 써요
조선영토 지도 대량 발견
2013년 12월 20일 범해외동포 불법 부정선거 1년 규탄 촛불시위 - 뉴욕 영상입니다.
비오는 밤
신문사공지
플러스코리아 법인이사 변경 등기완료 공지
주간지 플러스코리아 발행
플러스 코리아타임즈 제호 변경완료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