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남성미가 돋보이는 화보 공개

신종철 선임기자 | 기사입력 2019/03/21 [15:50]

헨리, 남성미가 돋보이는 화보 공개

신종철 선임기자 | 입력 : 2019/03/21 [15:50]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선임기자]가수 헨리와 함께한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의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customellow) S/S 19 세 번째 화보가 공개됐다. 오늘(21일) 공개된 화보에서는 S/S 19 테마인 아메리칸 컨트리풍의 자유로운 스타일을 엿볼 수 있었으며, 꿈이 많은 소년을 표현함과 동시에 운명에 자신을 맡겨보는 몽상가이자 인생의 스토리 텔러로 변신한 헨리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 속 헨리는 캐주얼한 스타일은 물론 실용성을 겸비한 아이템과 비비드 컬러를 활용해 포인트룩까지 완벽하게 연출해냈다. 유니크한 패턴 셔츠와 귀여운 프린팅 스웻셔츠를 레이어드해 일교차가 큰 봄에 활용하기 좋은 데일리룩을 완성했으며, 밑단 레터링이 포인트인 데님 팬츠와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소년미 넘치는 스타일을 선보였다.

 

또한, 남성미가 돋보이는 눈빛과 과감한 포즈로 남심과 여심을 동시에 잡았다. 다양한 패치로 재미를 더한 스웻셔츠와 함께 체크패턴의 버킷햇으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표현했으며, 비비드한 색감의 손목지갑으로 유니크함을 더했다.

 

특히, 화보 속 코디는 올해 트렌드 아이템인 손목 지갑을 매치하여 멋스러움을 불어넣었다. 또한 페니백과 함께 달려있는 유니크한 지갑도 실용성과 스타일 두 가지를 잡은 패션 아이템으로 패션 피플들의 관심도를 부상시켰다.

 

S/S19 시즌 커스텀멜로우는 트렌디하면서도 실용적인 스타일을 추구하며,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활용하여 패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코디를 제안한다.

 

한편, 화보 속 헨리가 착용한 손목지갑과 정크백은 커스텀멜로우 공식 온라인몰(www.customellow.com)과 주요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돌아오는 4월 1일 부산 롯데 백화점과 신세계 본점 등 주요 매장에서 커스텀멜로우 아트 콜라보 팝업 스토어가 오픈 될 예정이다.

 

<사진 출처 - 커스텀멜로우>

 

사회뉴스 신종철 s1341811@hanmail.net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UCC
오월이면 편지를 써요
조선영토 지도 대량 발견
2013년 12월 20일 범해외동포 불법 부정선거 1년 규탄 촛불시위 - 뉴욕 영상입니다.
비오는 밤
신문사공지
플러스코리아 법인이사 변경 등기완료 공지
주간지 플러스코리아 발행
플러스 코리아타임즈 제호 변경완료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