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멋진 녀석들, 오늘 게릴라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4/18 [08:19]

멋진 녀석들, 오늘 게릴라 콘서트로 팬들과 만난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04/18 [08:19]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
]
 9인조 보이그룹 ‘멋진녀석들’이 새로운 앨범 발매를 기념해 깜짝 게릴라 공연을 준비 1차 게릴라 콘서트로 홍대 버스킹으로 팬들과 만난다.

 

디엔에이 엔터테인먼트에서는 "멋진녀석들은 지난 12일 세번째 디지털싱글앨범 'TRIGGER'의 발매를 기념하기 위해 18일 목요일 홍대 걷고싶은거리 광장무대에서 깜짝 버스킹 공연을 펼친다."고 밝혔다.

게릴라 공연을 준비하는 멋진녀석들은 지난 12일 KBS뮤직뱅크를 통해 컴백했다. 특히 이번 타이틀곡 '댕!(DANG!)'을 선보이며,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강렬한 퍼포먼스로 팬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았다. 

워너원의 부메랑 작곡가인 로이도가 프로듀서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인 앨범 타이틀곡 '댕!(DANG!)'은 멋진녀석들의 더욱 화려하고 업그레이드된 퍼포먼스가 가미되어 대중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되는 곡이다.

그리고 멋진녀석들은 최근 ‘지리산미라클워터’ 광고모델로 발탁되며 해외로 동반 진출 프로모션을 가지며  K-POP시장의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소속사 측은 "이번 음반의 프로모션 기간에 멋진녀석들은 음악방송은 물론 청소년 문화행사와 게릴라 공연 등을 통하여 팬들과 자주 접할기회를 가질 예정이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