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21회 담양대나무축제’, 풍성한 야간 프로그램으로 더 신나게!

- 축제 개막식(5월 1일 저녁 7시), MBC 축하공연에 가수 김연자, 남태현 출연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4/25 [17:10]

‘제21회 담양대나무축제’, 풍성한 야간 프로그램으로 더 신나게!

- 축제 개막식(5월 1일 저녁 7시), MBC 축하공연에 가수 김연자, 남태현 출연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4/25 [17:10]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3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최우수축제에 빛나는 담양대나무축제가 밤에도 즐길 수 있는 낭만 가득한 야간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하며 축제의 재미와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     ©

수려한 자연과 선비문화의 역사가 살아 숨 쉬는 담양의 대표축제 21회 담양대나무축제는 죽녹원 및 관방제림 일원에서 펼쳐진다. 축제장 곳곳에서 담양의 아름다운 밤하늘을 무대로 열리는 다채로운 공연은 물론 죽녹원 앞 플라타너스 별빛길초승달포토존을 조성해 매일 밤 색다른 감성을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사전 사연 공모를 통해 접수된 이야기를 영상으로 만들어 축제기간 스크린에 띄워 보여주는 뱀부 프러포즈는 축제기간 매일 밤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이벤트로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뱀부 프러포즈는 담양을 찾는 방문객들의 소소한 일상이야기, 따뜻한 감동 사연을 담아 죽녹원 봉황루에 설치된 대형 스크린을 통해 영상을 송출하는 프로그램으로 메일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축제 첫날인 51일 저녁 7시에는 퍼포먼스와 뮤지컬로 축제의 시작을 알린다. 이어 열리는 ‘MBC 축하공연에는 가수 김연자, 남태현, 몽니를 비롯한 다수의 가수가 출연해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4일에는 트로트 오디션 예능 미스트롯에서 맹활약을 펼친 지원이, 설하윤, 장서영 등이 출연해 흥겨운 공연을 선보이고, 5일 농협담양군지부에서 주최하는 푸른음악회는 뮤지컬 배우 민우혁, 유지나, 호남필하모니오케스트라의 환상적인 선율을 선물한다.

 

담양대나무축제 밤의 열기는 마지막 날인 6일 저녁 6시 대나무 피플 환송 퍼포먼스로 피날레를 장식한다.

 

준비에 한창인 축제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흥겹고 재미있는 프로그램들을 가득 펼칠 예정인 만큼 담양에서 행복한 봄 여행을 즐기기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