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우 박시연, 우월한 비율로 ‘시선압도’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기사입력 2019/05/07 [15:24]

배우 박시연, 우월한 비율로 ‘시선압도’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입력 : 2019/05/07 [15:24]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배우 박시연이 그림 같은 화보를 공개했다.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박시연이 주얼리 브랜드 ‘엠주(MZUU)’의 2019 SS 컬렉션 'FLOW'의 화보를 추가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엠주의 2019 봄/여름 컬렉션 ‘FLOW’는 따사로운 햇살 아래 반짝거리며, 은은하게 물결이 이는 바다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았다. 바다가 보여주는 모습들을 추상적으로 그려낸 이번 컬렉션은 특히 물결을 형상화한 아름다운 선들이 돋보이는 디자인을 선보인다.

 

공개된 화보 속 박시연은 롱 원피스와 내추럴한 헤어스타일로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우월한 비율과 바람에 흩날리는 옷자락이 더해져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한 다양한 주얼리를 착용한 채 드넓은 바다와 석양을 등지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에서는 한 폭의 그림 같은 아름다움을 뽐냈다.

 

그간 박시연은 다수의 화보를 통해 한계 없는 컨셉 소화력을 선보이며 ‘화보장인’의 면모를 뽐낸 바 있다. 특히 지난 3월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 이번 ‘FLOW’ 화보를 통해 따뜻한 봄 분위기부터 노을의 감성적인 분위기까지 모두 완벽하게 표현해 앞으로 박시연의 활동에 더욱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박시연은 광고 및 화보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며 차기작 선정에 신중을 기하고 있다.

 

<사진출처 - 엠주(MZUU) >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