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침드라마 출연 20대 여배우,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로 사망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기사입력 2019/05/08 [15:11]

아침드라마 출연 20대 여배우,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로 사망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입력 : 2019/05/08 [15:11]

▲     20대 여배우 인천공항고속도로서 사망 /인천소방본부 제공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20대 여배우가 고속도로에서 교통사고로 사망하는 사건이 벌어졌다.

아침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한 20대 여배우가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중간 차선에서 내렸다 교통사고 참변을 당했다. 택시와 승용차에 잇달아 치인 이 여배우는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사망한 것으로 전해졌다.

 

세계일보는 5월 7일 경기 김포경찰서가 교통사고처리특례법상 치사 혐의로 택시기사 A(56)씨와 승용차 운전자 B(73)씨를 입건해 수사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A씨와 B씨는 6일 새벽 3시 50분 경 김포시 고촌읍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서울 방향 김포공항IC 근처에서 정차 중인 벤츠 승용차에서 나와 있던 20대 여배우 C씨를 차로 들이 받아 사망에 이르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에 따르면 사건 과정은 매우 복잡하다.

3차로로 달리던 택시기사 A씨는 여배우 C씨의 차가 2차로에서 정차한 이후 동승자이자 남편인 D씨가 차 조수석에서 내리는 것을 발견했다.

 

그러자 앞서 정차해 있던 스포티지 차량을 급히 피해 2차로로 차선을 변경했지만 2차로에 서 있던 C씨를 들이받고 말았다. 그 이후 1차로로 넘어진 C씨를 운전자 B씨가 다시 들이받아 사망에 이르게 된 것이다.

 

여배우 C씨의 남편이자 고속도로 차로에서 내린 D씨는 “조수석에 타고 있다가 급하게 화장실을 찾아 승용차 비상등을 켜고 2차로에 차를 세웠다”며 인근 화단에서 볼일을 본 이후 차에 복귀하니 사고가 나 있었다”고 경찰에 진술했다.

 

경찰은 갓길에 가까운 3차로가 아닌 2차로에 승용차를 정차한 정황에 대해서 차량 블랙박스를 분석하는 등 정밀 조사를 벌일 계획이다.

 

또 경찰은 C씨의 시신을 국립과학수사연구원에 부검을 의뢰해 정확한 사인을 조사할 방침이다.

C씨가 남편 D씨를 따라 차량 밖으로 나온 구체적인 이유에 대해서도 추가 수사를 벌이고 있다.

숨진 여배우 C씨는 2010년 걸그룹으로 데뷔한 후 최근까지 드라마, 영화, 연극 등에 출연한 배우로 알려졌다.

사회뉴스 s1341811@hanmail.net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아라미스 19/05/08 [15:19] 수정 삭제  
  도대체 무슨 상황이었는지 알 수가 없다~ 기사를 이따위로 꼬아서 쓰나? 필력이 참.....
착한돌쇠 19/05/08 [16:34] 수정 삭제  
  보험회사에서 철저하게 확인하길 바란다. 아무래도 미스테리 사건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북 '오늘도 쉬임없이 걷고있는 북성종합진료소의 호담당의사들'
1/8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