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언론매체와 시민 소통 행정을 위한 정례브리핑 가져

- 성장전략실, 5개 팀의 주요업무 상세히 브리핑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5/20 [20:08]

정읍시, 언론매체와 시민 소통 행정을 위한 정례브리핑 가져

- 성장전략실, 5개 팀의 주요업무 상세히 브리핑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5/20 [20:08]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정읍시가 20일 시청 브리핑실에서 5월 두 번째 언론인 정례브리핑을 실시했다.

▲     ©

이날 브리핑은 급격한 사회경제문화와 행정수요에 대응하고 정읍의 미래성장 모멘텀을 찾기 위해 지난해 8월 신설된 성장전략실 소관 업무로 진행됐다.

 

성장전략실 최간순 실장은 5개팀 소관 주요 추진 정책과 현안에 대해 상세히 설명하고 타 지역과 차별화되는 성장산업을 모색하고 기획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브리핑에서 최 실장은 정읍 신성장동력 발전사업 발굴 연구용역 시행 감동 관광도시 정읍브랜드 구축을 위한 관광마케팅 전략 추진 토탈랜드 미래발전 구상과 전략 연구용역 내장산 문화광장 종합개발계획 수립 '2019~20년 정읍방문의 해' 추진 상황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충분한 질의응답 시간이 마련됐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등 언론인과 소통하는 시간이 이어졌다.

 

최 실장은 "더불어 행복한 더 좋은 정읍! 구현을 위해 미래지향적인 청사진을 제시하여 시정을 진취적으로 이끌어 나갈 신성장 원천확보와 구체적인 전략방안이 마련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시는 주요업무와 현안에 대한 추진 과정을 정례브리핑을 통해 다양한 목소리를 수렴하는 등 언론매체와 시민들과의 소통을 확대해가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