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글로벌뮤직아트협회와 주)한국내추럴케어 등 7개 문화예술 및 봉사단체의 자선기부 업무협약

문화예술발전을 위한 업무협약과 국민건강과 가족행복을 위한 출범식 이어져....

김명민 칼럼니스트 | 기사입력 2019/05/23 [09:50]

글로벌뮤직아트협회와 주)한국내추럴케어 등 7개 문화예술 및 봉사단체의 자선기부 업무협약

문화예술발전을 위한 업무협약과 국민건강과 가족행복을 위한 출범식 이어져....

김명민 칼럼니스트 | 입력 : 2019/05/23 [09:50]

 

▲ 이날 업무협약식에서 주)한국내추럴케어의 "부화당" 함께 기념 포토 사진을 남겼다.    

글로벌뮤직아트협회의 주최로 주)한국내추럴케어와 재)국제모델협회 등 7개문화예술단체 및 봉사단체들이 오늘(21)오후 2시 국제모델협회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문화예술 및 봉사단체에서는 대한민국 문화예술 발전과 교육 및 국내외 엔터테인먼트 분야에 공동보조를 맞추기로 하고, )한국내추럴케어는 이들 비영리단체와 달리 영리법인으로서 재화나 서비스로서 공공의 이익에 부합하는 발걸음으로먼저 판매 수익의 일정 부분을 우리 주위의 불우한 이웃과 관련 유관 단체에게 기부하기로 했다.

 

▲ 좌측 글로벌뮤직아트협회 임연희 대표와 우측 주)한국내추럴케어 김명민 대표가 업무협약식에 서명했다.    

 

 이어서 주)한국내추럴케어 김명민 대표는 현대의학 약물의 태생적 한계를 이해하고, )한국내추럴케어의 “인체재생복원과학”에 의해 탄생한 “세포복원물질”에 의거 생명연장의 신기원이 될 “부화당” 을 널리 알리며 국민건강과 가족행복을 위해 7개 문화예술단체 및 봉사단체들이 앞장서자고 강조했다.

특히 이 자리에서 글로벌뮤직아트협회 임연희회장은 이 업무협약이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우리의 국위를 선양하고 평화를 창조하는 밑거름이 되어 한류의 글로벌화에 이정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글로벌뮤직아트협회는 5월 21일 오후 2시 서울 강남구 삼성동 (재)국제모델협회에서 국내 7개 단체들과 업무협약식을 가졌다. 좌로부터 국제엔젤봉사단 김관영사무총장, 세계한인여성협회 이효정총재, 주)한국내츄럴케어 김명민대표.국제모델협회 안병천이사장,글로벌뮤직아트협회 임연희대표,한국문화교육협회 김갑석이사장,국제다문화협회 안젤라커티스이사, 국제엔젤봉사단 최정범대표    

업무협약식에는 글로벌뮤직아트협회 임연희 회장을 비롯하여 재)국제모델협회 안병천 이사장(재단법인 유엔평화국제교류기구, 대우패션,에비수화장품 등 총괄), )한국문화교육협회 김갑석이사장, 세계한인여성협회 이효정 총재, 국제엔젤봉사단 최정범 대표, 세계 모델총연합회 박경훈 회장, )국제다문화협회 양회철 회장(다문화방송 안젤라 사장), 한국내추럴케어 김명민대표 등 국내 굴지의 단체로서 명망이 높은 8개 단체장이 참석해 그 의미를 한층 더했으며 향후 협력 방안에 대한 의견도 상호 교환하며 본격적인 업무추진 활동에 대한 적극 협력의지를 새롭게 다졌다.

 

건전한 상식과 올바른 이성으로 우리 문화와 역사를 사랑하고
자유가 확대 되어 가는 방향으로, 역사를 동인하는 것은 민중의 집단 지성이 만들어 내는 사회 혁명의 연속성에 있다는 것을 각인하면서 사유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