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10회 HiSeoul 2019 태권도 한마당대회 6월 9일 국기원에서 개최

스포츠부 최진철 기자 | 기사입력 2019/05/24 [18:52]

제10회 HiSeoul 2019 태권도 한마당대회 6월 9일 국기원에서 개최

스포츠부 최진철 기자 | 입력 : 2019/05/24 [18:52]

▲     포스터 용인대서울동문회제공

 

 

[플러스코리아타임즈=최진철 기자] 용인대학교 태권도학과 동문들과 일선체육관 수련생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제10회‘2019 용인대 하이서울 태권도 한마당대회’가 국기원에서 열린다.

 

용인대학교 태권도학과 서울동문회은 6월 9일  제10회 용인대 하이서울 태권도 한마당대회를 국기원에서 개최한다.

 

용인대학교 태권도학과 서울동문회가 주최.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약 2000여 명의 선수가 참여해 평소 갈고닦은 실력을 유감없이 뽐낼 예정이다.

 

강명희 용인대학교 태권도 서울동문회장

 

태권도장 수련생들이 참여하는 이번 대회는 남녀 체급 및 초.중.고등부별 겨루기 개인전 품새,단체태권체조 등을 겨루게 된다.

 

한편 용인대태권도학과 서울동문회장(강명희)는 태권도 꿈나무들에게는 꿈과 희망을 지역 어린이들에게는 우리나라 국기 태권도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대회가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