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LG생활건강, ‘엘라스틴’ 모델로 전지현 7년 만에 재발탁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5/30 [09:28]

LG생활건강, ‘엘라스틴’ 모델로 전지현 7년 만에 재발탁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05/30 [09:28]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스틴’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7년 만에 다시 발탁했다. ‘엘라스틴 했어요’라는 광고 문구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전지현을 통해 세월이 흘러도 빛나는 머릿결을 유지한다는 콘셉트로 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청초한 긴 생머리의 아이콘인 전지현은 2001년 출시된 엘라스틴의 첫 모델로 발탁돼 11년간 함께 호흡했다. 당시 전지현은 윤기 있게 휘날리는 여신의 머릿결을 선보이며 “엘라스틴 했어요”라는 명대사로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후 전지현 머릿결은 아름다운 머릿결의 대명사가 됐다. 

엘라스틴은 전지현이 모델로 활동하는 10여년간 대한민국 샴푸 판매 1위 브랜드로 성장했고 모델 계약이 끝날 무렵 전지현에게 헌정 광고를 제작할 정도로 깊은 인연을 맺고 있다. 

7년 만에 다시 만난 엘라스틴과 전지현은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지현은 지금도 변함없는 여신 머릿결을 유지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트렌드를 빠르게 앞서가는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를 추구하는 엘라스틴의 지향점과 잘 맞아떨어진다는 판단이다. 

엘라스틴은 모델 전지현과 함께 ‘안티에이징’ 콘셉트의 헤어 케어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전지현은 두피는 탱탱하게, 모발은 볼륨감 있게 관리해주는 ‘프로폴리테라’와 ‘아미노펩타이드케어’를 소개하며 세월이 지나도 아름답고 찰랑이는 머릿결을 선보일 예정이다. 

엘라스틴은 모델 재발탁을 기념해 전지현의 복귀를 알리는 컴백 광고도 선보인다. 엘라스틴과 함께 하는 전지현의 모습은 6월 TV 광고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엘라스틴은 2011년 전지현을 위한 헌정 광고를 제작한 바 있다. 당시 엘라스틴은 브랜드 이미지 구축에 기여한 전지현에게 감사의 뜻에서 그간 방영된 TV 광고를 편집해 ‘선물용’ 영상을 제작하고 이를 TV 광고로도 내보내면서 헌정 광고가 된 것이다. ‘전지현 헌정 광고’는 국내 광고계에 화제가 되기도 했다. 

LG생활건강은 전지현 씨는 엘라스틴의 소중한 자산이라며 1등 샴푸와 대한민국 톱 배우의 협업으로 긍정적인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