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양중앙초,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곽승현 선수 금메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6/02 [08:25]

광양중앙초,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 곽승현 선수 금메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06/02 [08:25]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광양중앙초등학교(교장 최은순) 씨름부는 2019년 5월 25~26일 정읍 실내체육관에서 열리는 제48회 전국소년체육대회에 참가했다.
 
지난 3월 전남대표로 선발된 본교 곽승현 선수는 25일부터 장사급 토너먼트 경기를 치렀다. 강원, 부산 대표를 연이어 2:0으로 손쉽게 제압하고 일찌감치 4강 진출을 확정 지었다.
 
26일 열린 4강전 상대 선수는 충북 용천초 이우주 선수이다. 결승을 가는 길목에서 운명처럼 만난 이 선수는 올해 전적이 1승 2패로 열세였다. 하지만 최근 열린 제 11회 전국어린이 씨름왕 선발대회 결승에서 만나 우승하였기 때문에 이 상승세를 이을 수 있을지 이목이 쏠렸다. 쟁쟁한 선수와의 경기답게 팽팽한 접전 끝에 2:1로 이우주 선수를 이겨 결승에 올랐다. 결승은 울산 옥성초 김주엽 선수와 성사되었다. 손가락 부상을 안고 있는 곽승현 선수는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해 화끈한 밀어치기 기술로 최종스코어 2:1로 금메달을 따냈다.
 
대회를 마치고 난 후 곽승현 선수는 “지난 대회에서 생긴 손가락 부상에도 연이어 우승하게 되어 기쁩니다. 중요한 대회가 끝났으니 손가락 부상을 치료하기 위해 노력하겠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습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 경기를 관전한 최은순 교장은 “오늘까지 열심히 달려준 선수들에게 감사한 마음 전합니다. 그리고 선수들과 함께 훈련하며 그들의 멘토가 되어 주신 운동부 지도자님과 선생님들께 감사드립니다.”고 격려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재
광고
광고
광고
광고
UCC
오월이면 편지를 써요
조선영토 지도 대량 발견
2013년 12월 20일 범해외동포 불법 부정선거 1년 규탄 촛불시위 - 뉴욕 영상입니다.
비오는 밤
신문사공지
플러스코리아 법인이사 변경 등기완료 공지
주간지 플러스코리아 발행
플러스 코리아타임즈 제호 변경완료
뉴스레터 신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