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울남부보훈지청, HCN 뉴스&이사람 출연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6/05 [07:47]

서울남부보훈지청, HCN 뉴스&이사람 출연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06/05 [07:47]

 

 

 

 [플러스코리아타임즈= 윤진성 기자]서울남부보훈지청장(지청장 이용기)은 지난 5월 30일 ‘2019년도 호국보훈의 달’을 주제로 HCN 뉴스&이사람에 출연하였다.

 

특히 이번 인터뷰는 국립서울현충원 6.25전사자 묘역에서 진행되었는데, 이만우 하사와 이천우 이등중사 형제의 묘를 소개하고 헌화‧묵념하는 시간도 마련되어 더욱 뜻깊게 진행되었다.

 

서울남부보훈지청장은 올해 호국보훈의 달 사업 추진방향 및 서울남부보훈지청 추진 사업, 하반기 서울남부보훈지청의 중점사업 등에 대해 설명하였으며, ‘올해 호국보훈의 달에는 국가유공자에 대한 존경의 분위기를 조성하여 범국민적인 예우 문화를 확산하는데 중점을 두고 다양한 행사를 전국적으로 개최할 예정이며, 서울남부보훈지청에서도 국가유공자 초청 위로연, 6.25전쟁영웅 그림 공모전, DMZ 평화여행 및 나라사랑 시구 행사 등을 실시하여 국가유공자들의 나라사랑 정신을 함께 나누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시간을 마련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시청자 분들께 국가유공자들의 희생과 헌신을 잊지 않고 보답하는 나라를 만들어 가기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하며 인터뷰를 마무리하였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