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어르신, 생신 축하드립니다!”

담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 생신상 차려 드리기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6/10 [19:40]

“어르신, 생신 축하드립니다!”

담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어르신 생신상 차려 드리기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6/10 [19:40]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담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이성우, 민간위원장 하종삼)에서 홀로 사는 어르신 가정을 직접 찾아 생신상을 차려드려 지역사회에 잔잔한 감동을 주고 있다.

▲     ©

올해 최초로 실시하는 어르신 생신상 차려 드리기는 지난 5월부터 홀몸 어르신들을 위해 노인 51명을 대상으로 담양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뜻을 모아 진행하고 있다.

 

올해 총 15분께 생신상 차려 드리기를 계획 중인 협의체는 지난달 다섯 분의 홀로 사는 어르신들의 생신상을 차려드렸으며 협의체 여성위원들과 자원봉사자들이 이른 아침 미역국과 나물, , 생일케이크, 선물 등을 준비해 생신축하 노래와 함께 어르신들과 훈훈한 시간을 함께했다.

 

생일상을 받은 한 어르신은 난생 처음 눌러 쓴 고깔모자를 어색해 하면서도 어머니께서 돌아가신 후 처음으로 생일상을 받아 보았다. 너무 감사하다며 마음을 전했다.

 

하종삼 민간위원장은 이러한 사업이 어르신 행복의 밑거름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어르신 나들이, 프로필 사진 찍어드리기, 남성 입주민을 위한 요리교실 등 다양한 사업을 진행해 이웃들에게 큰 즐거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