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최형식 담양군수, 국제슬로시티연맹 총회서 ‘담양학과 슬로 에듀케이션’ 주제발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6/25 [19:33]

최형식 담양군수, 국제슬로시티연맹 총회서 ‘담양학과 슬로 에듀케이션’ 주제발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6/25 [19:33]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최형식 담양군수가 국제슬로시티연맹 본부가 있는 이탈리아 오르비에또에서 열린 연맹 총회에 참석해 담양학과 슬로 에듀케이션을 주제로 담양학에 담겨있는 느림의 미학, 이념과 정신의 연계성에 대해 발표했다.

▲     ©

지난 22(현지시간) 국제슬로시티 공동체 출범 20주년을 맞아 스테파노 파시노 국제슬로시티연맹 회장, 손대현 한국슬로시티본부 이사장 등 30개국 252개 도시의 시장군수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9국제슬로시티연맹 총회가 열렸다.

 

전 세계의 슬로시티 관계자가 함께는 이번 총회에서 최 군수는 누정, 정원, 대나무 등 자연자원과 사람중심의 인문학 교육을 통해 인문학 생태도시로서의 비전을 실천해가며, 지역민이 행복한 슬로시티의 가치를 목표로 하는 담양학을 소개해 참가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최형식 군수는 슬로시티 전역화를 통해 사람을 중시하는 슬로시티 가치 이념을 군 정책에 반영해 담양군 브랜드 가치가 높아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