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담양군, 농어촌민박 운영자 서비스 안전교육 실시

민박 사업자의 친절‧안전 의식 제고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6/25 [19:31]

담양군, 농어촌민박 운영자 서비스 안전교육 실시

민박 사업자의 친절‧안전 의식 제고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6/25 [19:31]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담양군(군수 최형식)은 지난 25일 담양문화회관 소회의실에서 농어촌민박 운영자 150여명을 대상으로 안전사고 예방과 고품질 서비스 제공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     ©

이번 교육은 안전사고 예방과 이용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소방안전관리 요령과 고객만족 친절서비스 향상, 위생교육으로 진행됐다.

 

날 담양소방서 고선희 소방관은 강연에서 최근 발생한 사례중심의안전사고 대처요령과 소화기 등 소방기기 사용법을 알기 쉽게 강의하며 유익한 시간을 제공했으며, 한국관광서비스평가원의 김진수 원장은 담양만의 특징적인 체험 서비스 발굴과 고객 응대 요령 등을 강조하며,동영상 중심의 사례를 통해 민박운영자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신성호 지속가능전략국장은 최근 민박관련 안전사고가 많이 발생하고 있는데 민박운영자 스스로 예방에 대한 관심과 주의를 기울여 더욱더 안전관리에 철저해달라며 안전예방의 중요성을 당부했다.

 

군 관계자는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농어촌민박의 안전하고 청결한 시설관리는 물론 다시 찾고 싶은 담양을 만들기 위한 수준 높은 민박서비스 제공에 힘쓰겠다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담양군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