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서울은명초등학교 화재, 초등생 116명 무사 탈출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기사입력 2019/06/26 [21:09]

서울은명초등학교 화재, 초등생 116명 무사 탈출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입력 : 2019/06/26 [21:09]

 

▲     서울은명초등학교 화재 / 사진=연합뉴스TV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서울은명초등학교에서 화재가 발생했고 교사 2명이 연기를 마셔 병원으로 이송됐다.

 

26일 오후 4시 서울 은평구 응암동 은명초등학교에서 난 불은 1시간30여분 만인 오후 5시 33분께 완진됐다. 자칫 대형 인명사고로 번질 수 있었던 이번 화재로 교사 2명이 연기를 마셔 병원으로 후송됐으며 학교에 있던 초등학생 116명은 안전하게 탈출했다.

 

소방당국에 따르면 이날 화재 발생 직후 교사들은 침착하게 매뉴얼대로 학생들을 대피시킨 덕에 대형 참사를 막았다. 교사들은 불이 난 별관과 이어진 통로를 따라 본관으로 학생들을 대피시키고, 학교 바깥으로 학생들을 안전하가 탈출시켰다. 화재 인지 당시 별관 계단은 이미 불길에 휩싸인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진다.

 

연기를 마신 학교 교사 권모씨(32·여)와 방과후 교사 김모씨(30·여) 등 교사 2명도 마지막까지 학생들을 대피시킨 뒤 화장실에 피해있다가 소방대원에 발견돼 건물 밖으로 나올 수 있었다. 연기를 마신 두 교사는 현재 병원으로 이송돼 치료중이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알려진다.

한편, 화재 당시 해당 건물 4,5층엔 스프링클러가 설치돼 있었지만 작동하지 않은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과 소방은 정확한 사고 원인을 찾고 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