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조운진 이번주 또 광화문 광장 ‘천막 전쟁’...천막 재설치한다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기사입력 2019/07/02 [12:50]

조운진 이번주 또 광화문 광장 ‘천막 전쟁’...천막 재설치한다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입력 : 2019/07/02 [12:50]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서울시와 ‘천막 갈등’을 벌이고 있는 조원진 우리공화당(구 대한애국당) 공동대표는 2일 광화문광장에 천막을 재설치하겠다고 밝혔다.

 

조 공동대표는 이날 오전 서울 청계광장에 설치된 천막농성장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같이 말했다. 이어 “이번주 내로 (천막을) 설치하겠다”며 당원들의 의견을 모아서 한 결정이라고 전했다. 

 

조 공동대표는 “지난 2017년 3월 10일 돌아가신 5인 등 총 100여 분의 죽음에 대한 진실규명을 하지 않고서는 후퇴할 수 없다는 게 당원들의 중지”라며 “지도부 회의를 통해 당원들의 뜻을 우리공화당 지도부는 받들기로 했다”고 설명했다.

 

지난 5월 우리공화당은 “2017년 3월 10일 헌법재판소 앞에서 탄핵 반대 시위를 하다가 돌아가신 5인 등에 대한 진상규명을 요구한다”며 광화문광장 이순신장군 동상 옆에 ‘3·10 애국열사추모천막’을 설치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