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FX솔루션' 소속 가수 '홍시'의 팬미팅, 고양 어울림 누리 웨딩홀

이성훈 기자 | 기사입력 2019/07/03 [19:59]

'FX솔루션' 소속 가수 '홍시'의 팬미팅, 고양 어울림 누리 웨딩홀

이성훈 기자 | 입력 : 2019/07/03 [19:59]

▲ 'FX솔루션'소속 가수 '홍시' / 어울림누리 웨딩홀 제공     © 이성훈 기자


[플러스코리아타임즈 기자 이성훈] 트로트 가수 홍시가 지난 29일 고양 어울림누리 웨딩홀에서 가진 첫 팬미팅에서는 '홍시'의 지인들과 팬들 2백여 명 이상이 모인 가운데 성황리에 마쳤다.

 

제주, 부산 등과 같이 멀리서 응원하러 와준 팬들은 물론, 써니야 놀자 카페, 배우 송기윤, 조형기, 가수 김경남, 혜진이, 한수정, 그리고 국가대표 운동선수 등 동료 연예인들이 많이 참석 팬들과 같이 자리해 축하자리가 풍성했다.

 

▲ 'FX솔루션'소속 가수 '홍시'와 배우 '조형기' / 어울림누리 웨딩홀 제공     © 이성훈 기자


홍시의 팬미팅은 MBC 미녀 개그우먼 '이태영'의 사회로 가수 백진후, 남성 듀엣가수 따봉이 게스트 공연을 가졌고 1987년 IBF 플라이급 세계 복싱 챔피언 최창호의 축사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번 팬미팅은 10인조 고양시 관현악단과 '홍시'의 4인조 백댄서의 조합이 잘 어우러지는 것은 물론 홍시의 새로운 화보 사진을 공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 고양 어울림 누리 웨딩홀 가수 '홍시' 팬미팅 현장 / 어울림누리 웨딩홀 제공     © 이성훈 기자


홍시가 팬미팅을 가진 고양 어울림누리 웨딩홀은 라이브 뷔페로 운영되며 다양한 장르의 연예인들 팬미팅을 계획하고 있으며 가수 홍시, 백진후, 양원식 등이 출연해 꾸준한 라이브 무대 운영을 계획하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트로트, 가수, 가요, 성인가요, 홍시, FX솔루션, 조형기, 팬미팅, 고양, 어울림누리,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