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양평군 서종면 어르신 건강기원 장수사진 촬영

양평사진동우회와 대한미용사회 양평군지부 회원의 재능기부로 이뤄져

하인규 기자 | 기사입력 2019/07/09 [11:21]

양평군 서종면 어르신 건강기원 장수사진 촬영

양평사진동우회와 대한미용사회 양평군지부 회원의 재능기부로 이뤄져

하인규 기자 | 입력 : 2019/07/09 [11:21]

▲ 2019 서종면 어르신 장수기념 사진촬영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재능기부 봉사자 회원분들 모습 (사진제공=양평군청) 브레이크뉴스 하인규 기자


(양평=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하인규 기자=양평군 서종면은 지난 6일 관내 어르신 40명과 건강과 행복을 기원하는 ‘장수사진 촬영’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양평사진동우회 회원들과 (사)대한미용사회 경기도 지회 양평군지부 회원들의 재능기부로 이루어 졌다.

행사에 참석한 김모씨(73)는 “벌써 영정사진이 필요할까 싶었는데, 이번 기회에 사진을 찍고 나니 마음이 편해졌다.”며, “자녀들이 두고 볼 거라 생각해 오랜만에 화장도 해보니 기분이 좋다”는 소감을 전했다.

김선대 서종면장은 “바쁜 일정에도 어르신들의 무병장수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봉사에 참여해 준 두 단체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양평사진동우회와 대한미용사회 양평군지부는 서로 다른 재능을 지닌 단체이지만 함께 활동했을 때 더 큰 에너지를 발휘하는 두 단체로 수년 동안 뜻을 맞춰 봉사활동을 진행해 왔으며, 앞으로도 함께 아름다운 봉사활동을 계속 진행할 예정이다.

하인규 기자 popsup5051@gmail.com


원본 기사 보기:브레이크뉴스 경기동북부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