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세계 최고에 걸맞는 당신~ 세계수영선수 화이팅! '광주청소년이 응원합니다'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7/17 [08:02]

세계 최고에 걸맞는 당신~ 세계수영선수 화이팅! '광주청소년이 응원합니다'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07/17 [08:02]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 광주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지역 청소년들과 함께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아티스틱 수영을 관람했다. 청소년활동실태 및 요구조사(2018)에 따르면 우리 청소년들이 원하는 활동은 건강증진활동 중 스포츠활동(38.7%), 신체건강관리활동(19.2%)을 주로 희망하는 것으로 조사됐다. 이에 광주광역시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매년 ‘광주 YOUTH DAY’를 운영하여 지역 청소년들이 다양한 스포츠활동을 경험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제18회 2019 광주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는 광주지역 방과후아카데미(동구청소년수련관, 서구청소년수련관, 남구청소년수련관, 북구청소년수련관, 광산구청소년수련관, 화정청소년문화의집)활동을 하고 있는 청소년들이 참여하여 세계수영선수들의 기량을 관람하면서 응원할 수 있었다. 이순아 청소년지도자는 “아티스틱 수영은 한 편의 아름다운 발레 공연을 보는 듯 멋진 경기였다”고 전했다. 

 

 광주청소년 1,100여명이 이번 세계수영선수권대회에 총4회 참여하여 열띤 응원을 펼칠 예정이다. 입장권은 청소년과 함께 동행하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