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배우 서영, 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기사입력 2019/07/20 [06:05]

배우 서영, 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 체결!

편집국 신종철 부국장 | 입력 : 2019/07/20 [06:05]

 

 

 

 

[플러스코리아타임즈=신종철 기자]배우 서영이 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었다.

 

서영은 드라마 '여우야 뭐하니'에서 고현정의 대척점에 선 주희 역을 맡아 임팩트 있는 브라운관 데뷔를 한 이래 '달자의 봄', '별을 따다줘', '야차', '달콤한 비밀', '미세스캅2', '낭만닥터 김사부',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등에서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와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특히 연쇄살인 사건의 범인 김하람 역을 맡아 화려한 액션과 섬세한 감정연기를 선보인 '미세스캅2', 신회장(주현 분)의 오른팔로 강렬한 아우라를 보여준 '낭만닥터 김사부', 귀엽고 상큼한 매력으로 반전 매력을 선사한 '맨홀-이상한 나라의 필' 등 캐릭터를 가리지 않는 최근 출연작은 서영의 폭넓은 연기 스팩트럼을 입증하기에 충분했다.

 

열음엔터테인먼트는 "서영은 도시적이고 세련된 이미지와 그에 비례하는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장르를 뛰어넘는 다양한 캐릭터 소화가 가능한 배우다. 폭넓은 장르의 작품들로 대중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서영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열음엔터테인먼트는 조동혁, 서지석, 김서라, 강세정, 박민지, 이열음, 김호창, 차엽 등이 소속되어 있다.

 


9회말 2아웃에도 포기를 모르는 야구선수들처럼, 끝까지 최선을 다하고 책임감 있는 기자가 되고 싶습니다. ‘강심장’을 가슴에 품고, ‘런닝맨’처럼 취재현장을 뛰어, 독자들에게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겠습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024년 경북 봄꽃축제 화려한 막 올린다!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