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제80회 ‘정읍 단풍아카데미’ ‘누가 범죄를 막아야 하는가’ 열어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7/19 [19:56]

정읍시, 제80회 ‘정읍 단풍아카데미’ ‘누가 범죄를 막아야 하는가’ 열어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7/19 [19:56]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정읍시가 오는 24일 오후 7시 정읍 연지아트홀 공연장에서 범죄심리학자 이수정 교수를 초청해 80회 정읍 단풍아카데미를 진행한다.

▲     ©

이 교수는 누가 범죄를 막아야 하는가를 주제로 시민들을 만난다.

 

이 교수는 범죄가 왜 일어나지 않을까?’라는 반대 질문을 통해 사회에서 일어나는 범죄의 발생원인과 이에 영향을 주는 환경요인을 설명한다. 실제 사례들을 통해 프로파일러와 범죄 심리학자로서의 경험을 들려줄 예정이다.

 

이수정 교수는 연세대학교 심리학과에서 학사, 석사, 박사를 마치고 미국 아이오와 대학교(UNIVERSITY OF IOWA)에서 심리측정 석사, 박사 과정을 수료했다. 현재 경기대학교 대학원 범죄심리학과 주임교수로 재직 중이다.

 

정읍 단풍아카데미는 시민들에게 사회 각 분야 저명인사의 전문지식과 삶의 지혜를 전달하는 강연 프로그램이다. 시민들에게 즐겁고 유익한 평생학습의 기회를 제공하고 시민의 행복 가치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특강은 11월까지 매월 무료로 실시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