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고흥유자 추출물 함유 '슬리핑 마스크' 출시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8/24 [15:21]

고흥유자 추출물 함유 '슬리핑 마스크' 출시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08/24 [15:21]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국내 인기 화장품브랜드 '썸바이미(SOME BY MI)'에서 '썸바이미 유자 나이아신 30 데이즈 미라클 브라이트닝 슬리핑 마스크 (SOME BY MI YUJA NIACIN 30 DAYS MIRACLE BRIGHTENING SLEEPING MASK)'(이하 유자 슬리핑 마스크)를 지난 20일 출시했다.

 

신제품 유자 슬리핑 마스크는 자는 동안 사용하는 수면팩이다.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화장품으로 고흥 유자추출물이 70% 함유되어 있으며 나이아신아마이드가 5% 함유되어 있어 피부가 휴식을 취하는 밤 사이에 비타민과 수분 에너지를 집중 공급해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슬리핑팩으로 사용하기에 불편하지 않도록 빠르게 흡수되는 제형으로 베개에 묻어날 걱정없이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며, 저녁 기초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서 적당량을 덜어 눈가와 입가를 제외한 얼굴 전체에 고르게 펴 발라 흡수시켜주고 다음날 아침에 물세안 해주면 된다.

 

특히, 이 제품에 함유된 유자는 풍부한 일조량과 차가운 해풍이 닿는 청정지역 고흥에서 재배된 것으로 비타민 C가 가득하며, 피부 생기 충전에 도움을 주는 10가지 비타민 성분과 글루타티온, 알부틴 성분을 더해 촉촉하고 맑은 피부 케어에 도움을 준다.

 

또한 이 제품에는 인공향이 아닌 유자 껍질을 스팀 증류 방식으로 추출한 자연 그대로의 유자껍질오일이 담겨있어 오일의 상큼한 향이 자는 동안 마음까지 편안해지는 나이트케어를 도와주기도 한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