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오거돈 부산시장, 부산체고 방문 선수단 필승의지 다짐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08/24 [13:39]

오거돈 부산시장, 부산체고 방문 선수단 필승의지 다짐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08/24 [13:39]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오거돈 부산시장이 제100회 전국체전 대비 부산체육고등학교를 방문해 선수단과 지도교사들을 격려했다.

제100회 전국체육대회는 오는 10월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서울 잠실 종합운동장을 비롯한 69개 경기장에서 개최되며, 부산시는 1,500여 명의 선수단이 참가할 계획이다.

오 시장은 체육고등학교장으로부터 체전 준비사항과 예상전력을 청취하고, 학생들이 훈련하고 있는 선수 훈련장을 직접 방문하여 격려했다. 특히, 선수단에게 훈련 격려금을 전달하고 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서도 훈련에 매진하고 있는 선수들의 노고를 치하, 마지막까지 컨디션 관리에 힘써줄 것을 당부했다.

이에 선수단도 제100회 전국체전에 임하는 의지를 담아 지도자, 선수들이 한 목소리로 구호를 제창하며, 선전을 다짐했다.

부산체고 선수단은 전국체전에서 우리시 순위를 좌우하는 전체 득점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으며 지난 전국체전에서도 세팍타크로팀이 전국체전 4연패를 달성하는 등 우수한 성적을 거두어 왔다.

부산시 관계자는 “이번 격려 방문을 시작으로 시체육회와 함께 격려반을 구성, 종목별 순회 격려를 시행하는 등 본격적인 체전 참가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라며 “9월 10일 오후 3시 시청 1층 대강당에서 부산선수단 결단식을 개최하여 제100회 전국체전 선전 및 필승을 다짐 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