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연예계 진출 혜택! '교복모델 선발대회' 9월 1일부터 접수 시작

이성훈 기자 | 기사입력 2019/09/03 [16:50]

연예계 진출 혜택! '교복모델 선발대회' 9월 1일부터 접수 시작

이성훈 기자 | 입력 : 2019/09/03 [16:50]

▲ 11월 30일에 개최 되는 '교복모델 선발대회' 포스터 / 하이타임즈 엔터테인먼트 제공     © 이성훈 기자


[플러스코리아타임즈 기자 이성훈] 다가오는 11월 30일 본선을 계획하는 '교복모델 선발대회'가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주최, ㈜하이타임즈 엔터테인먼트 주관으로 개최된다.

 

대한민국의 남/여 중, 고등학생이면 누구나 참가가 가능한 이번 교복모델 선발대회는 9월 1일부터 접수가 시작되어 10월 31일 예선 마감으로 진행된다.

 

그리고 접수된 자료를 바탕으로 1차 온라인 심사와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펼쳐지는 2차 실물 예선 오디션을 통해 본선 진출자는 11월 8일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홈페이지를 통해서 발표가 된다.

 

예선 오디션은 매주 토, 일요일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에서 워킹 및 포즈 심사를 통해 진행되며 또한 예선 오디션 참가자 전원에게는 전문 촬영 작가가 투입되어 현장에서 무료 프로필 사진 촬영이 제공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엔터 기획사 신인개발팀이 참여하는 오디션이며 1차 온라인과 2차 실물 오디션을 통해서 기량을 파악한 뒤, 해당하는 신청자에 대해 형평성 있는 오디션 기회가 제공된다.

 

수상자 혜택은 '모델 및 배우로 진출, 이에 필요한 교육의 무료 강의, 아이돌 그룹 신인 오디션,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장학증서' 등이 제공된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교뵥, 모델, 선발, 대회, 남예종, 예술, 하이타임즈, 모델, 배우, 무료, 아이돌 관련기사목록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