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 '책 축제 달빛소풍'에 놀러 오세요!

전시·인형극·북 콘서트 등 풍성한‘책 축제’개최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09/16 [14:57]

정읍시, '책 축제 달빛소풍'에 놀러 오세요!

전시·인형극·북 콘서트 등 풍성한‘책 축제’개최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09/16 [14:57]

▲     ©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독서의 계절 9월에 지역 주민들이 책을 매개로 소통할 수 있는 문화행사가 열린다.

 

정읍시립중앙도서관은 오는 21() 오후 2시부터 밤 9시까지 중앙도서관과 상동 시민공원 일원에서 책 축제 달빛소풍을 개최한다.

 

이번 책 축제에는 정읍시립도서관과 작은 도서관, 문화강좌 수강생들이 시민의 문화 향유와 독서문화 확산을 위해 함께 참여한다.

 

독서의 달을 맞아 시민이 함께 만드는 참여형 축제로써 새로운 독서 트렌드를 반영한 행사 운영에 중점을 두고 진행된다.

 

이번 책 축제는 특별한 체험과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와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객 참여형 뮤지컬공룡 아빠와 풍선공연이 이어지고 진중권 작가의 <내가 추천하는 책>을 주제로 한 특별강연과 문학을 노래하는 감성 밴드 서율의 북 콘서트도 펼쳐진다.

 

유진섭 시장은 시원한 가을은 평소 읽고 싶었던 책을 여유롭게 읽고 즐기기에 좋은 계절이라며 상동 시민공원에 퍼지는 은은한 달빛과 조명, 잔잔한 음악과 강연으로 가을밤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