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아름다운 정읍 명소, 역 광장 관광 홍보판 ‘새 단장’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10/11 [14:01]

아름다운 정읍 명소, 역 광장 관광 홍보판 ‘새 단장’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10/11 [14:01]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 정읍시가 역 광장에 설치된 관광 홍보판을 새롭게 정비했다.

 

▲     ©

시는 정읍역을 찾는 관광객에게 한눈에 정읍의 대표 관광지를 소개하고 보여줄 수 있도록 역 광장에 관광 홍보판을 설치한 바 있다.

 

광장의 홍보판은 정읍 대표 관광지 홍보에 중요한 역할을 해왔으나, 설치 후 시간이 지나며 변색되어 사진과 글씨가 흐려졌다.

 

이에 시는 정읍 방문의 해를 운영하는 만큼 역을 찾은 관광객에게 쾌적한 경관을 선사하기 위해 홍보판을 새롭게 단장했다.

 

기둥 녹 제거, 벽면 도색, 이미지 교체 작업 등을 통해 관광 홍보판을 정비했다.

 

새롭게 단장한 관광 홍보판은 가로 12.6m 높이 1.5m유네스코 세계유산 무성서원 동학농민혁명 국가기념공원 내장산 단풍터널 옥정호 구절초 테마파크 김병관 고택 피향정 연꽃 정읍천 벚꽃길로 주요 관광지를 담고 있다.

 

시 관계자는 정읍에 온 관광객이 처음 마주하는 정읍역 광장의 홍보 판인 만큼 깔끔한 인상을 주기 위해 홍보 판을 정비했다앞으로도 역 광장 홍보 판 외의 관광 홍보 판을 지속적으로 정비할 방침이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