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인천서구, 2019 ‘맛있는 집’ 지정증 및 현판 전달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10/13 [10:43]

인천서구, 2019 ‘맛있는 집’ 지정증 및 현판 전달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10/13 [10:43]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인천 서구는 지난 10일 2019년도 서구 ‘맛있는 집’ 8개소를 지정하고 구청장실에서 지정증과 현판을 전달했다.

서구는 2019년도 ‘맛있는 집’ 지정을 위해 4명의 심사위원단을 구성했으며, 음식 품평회에 참가 신청한 13개소 관내 음식점을 직접 방문하여 음식에 대한 맛과 영양, 독창성, 가격 등에 대한 평가와 식재료 보관 상태, 주방 위생상태 등 환경적 측면의 평가를 함께 진행했다.

2019년도 ‘맛있는 집’은 구도로통닭, 금화정남원추어탕, 마담소, 서해갯마을, 자연쌈밥&미역국, 진천토종순대국, 초애삼계탕, 해촌 8개소가 지정됐다. 이로써 서구의 ‘맛있는 집’은 총 34개소가 됐다.

김봉수 위생과장은 “서구의 식품접객업 자영업자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음식점이 지역 경제 활성화의 지표가 될 수도 있는 만큼 맛집 발굴과 다양한 홍보를 통해 타 지역에서도 서구의 맛집을 찾아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재현 서구청장은 ‘맛있는 집’으로 선정된 8개 업소 대표자에게 지정증과 현판을 전달하며, “서로e음의 성공에는 관내 음식점의 협조가 큰 역할이 됐다을 감사드리며, 우리 구민이 서로e음을 관내 음식점에서 많이 사용할 수 있도록 음식 개발과 위생에 힘써 주실 것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향후, 서로e음이 소상공인의 매출향상과 발전에 크게 기여하게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