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남 여수경찰서, 청소년 경찰직업체험 가져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10/14 [08:12]

전남 여수경찰서, 청소년 경찰직업체험 가져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10/14 [08:12]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전남 여수경찰서는 지난 11일 여수시 충무고 학생 등 15명이 참여한 가운데 사이버폭력(학교폭력) 예방과 청소년 경찰직업체험을 위한 꿈길 체험학습을 개최했다.

 

이번 체험학습은 사이버폭력 예방교육과 경찰 진로특강 및 경찰 직업체험으로 구성돼 1교시에 사이버폭력 예방 교육을 진행했고, 2교시에는 경찰 진로특강, 3교시에는 순찰차 체험 및 각 부서의 업무, 경찰 장구 등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여수경찰서 여성청소년계는 불법카메라 탐지, 순찰차 탑승, 경찰 장구 체험, 음주감지기 실습, 제복 착용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의 흥미를 돋웠다.

 

또 각 부서를 방문해 경찰체험 팜플릿에 인증 도장을 찍어줬으며, 소정의 선물도 증정했다.

 

김근 서장은 “성장기 청소년들의 진로 탐색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어렵게만 느껴졌던 경찰이 아닌 위험에 처했을 때 언제나 도움을 요청할 수 있는 친근한 존재가 될 수 있는 발판이 됐으면 좋겠고, 학생들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 청소년들을 범죄로부터 보호하겠다”고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