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함양군, 제5회 함양군수배 태권도 한마당대회 성황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11/05 [18:10]

함양군, 제5회 함양군수배 태권도 한마당대회 성황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11/05 [18:10]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 함양군은 지난 2일 오전 11시 고운체육관에서 ‘제5회 함양군수배 태권도 한마당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함양군태권도협회에서 주관한 이날 대회는 함양을 비롯해 진주, 하동, 산청, 거창, 합천, 남원, 김해 등 8개 시군에서 선수 및 협회임원, 감독 및 학부모 등 50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대회는 겨루기와 품새, 스피드발차기 등 3개 부문에 나눠 진행됐으며 겨루기 부문에서는 1학년~2학년 초등 남·여 통합 등 5부 및 11개 체급별, 품새는 개인전 유급자 및 유품/단자, 스피드발차기 부문은 개인전과 단체전으로 나눠 경기가 펼쳐졌다.

또한 이날 오전 11시 열린 개회식은 개회선언에 이어 공로패·표창장·감사패 수여, 대회사 및 환영사, 태권도 시범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개회식에서는 태권도 발전에 이바지한 이들에 대한 표창이 수여되어 공로패=손유성 군태권도협회 회장·권정우 심판위원장 감사패=인산가 김윤세 대표 표창장=이도영 관장·황지원 지도관장 감사패=함양군태권도협회장 손유성·남해 도담체육관 하홍남 관장·통영 태사랑체육관 김태진 관장 등이 수상했다.

특히 이날 개회식 이후에는 ‘유관순 열사’를 주제로태권도 시범 공연이 펼쳐져 개회식에 참여한 학생들과 임원, 관광객에게 큰 감동을 선사했다.

강임기 함양부군수는 대회사에서 “오늘 대회에 참가한 선수들이 그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길 바란다”며 “오늘 대회를 통해 우리나라의 국기인 태권도가 더욱 발전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메일: 0031p@hanmail.net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북 '오늘도 쉬임없이 걷고있는 북성종합진료소의 호담당의사들'
1/10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