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정읍시와 KBS가 함께한 사랑 나눔 행사, 사랑의 온도‘후끈’

- 한방·내과 등 의료 진료 제공, 이미용·장수 사진 등 봉사

이미란 기자 | 기사입력 2019/11/15 [21:56]

정읍시와 KBS가 함께한 사랑 나눔 행사, 사랑의 온도‘후끈’

- 한방·내과 등 의료 진료 제공, 이미용·장수 사진 등 봉사

이미란 기자 | 입력 : 2019/11/15 [21:56]

[플러스코리아 타임즈 이미란기자]정읍시와 KBS 전주방송총국(총국장 이재강)이 함께 진행한 사회공헌활동 사랑 나눔 정읍시행사가 지난 15일 정읍체육관에서 열렸다.

▲     ©

사랑의 열매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후원으로 열린 이날 행사에는 유진섭 시장과 시민 1천여 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의료 등 다양한 측면에서 소외받고 있는 농촌 지역을 보듬는다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정읍시립농악단의 농악공연을 시작으로 이현주 세무회계사무소(세무상담), 우석대학교 한방병원(한방치료 및 처방), 전북대학교병원(내과, 재활의학과, 안과, 약제조), 전주비전대학교(피부관리, 이미용, 장수 사진), 평화미주치과(치과진료), 한국건강관리협회(동맥경화검사, 혈압검사) 6개의 단체가 무료봉사를 제공했다.

 

, 대한적십자 전북지사와 정읍지구협의회, 목련라이온스클럽, 코레일 고속전기사업소 봉사단은 행사장을 찾은 시민들이 불편함이 없도록 봉사활동을 이어나갔다.

 

특히, 사회공헌문화 확산과 지역 나눔 공동체 문화 조성을 위해 유진섭 시장이 참여자들을 위한 무료급식 봉사에 직접 참여해 따스한 온기를 더했다.

 

유진섭 시장은 정읍시민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준 KBS 전주방송총국을 비롯한 참여 단체들에 감사드린다추운 날씨지만 많은 분이 함께해 마음만은 매우 따뜻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어앞으로도 더욱 많은 시민이 자원봉사에 참여하고 수혜를 받을 수 있도록 나눔 문화가 확산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서는 시민 1천여 명이 의료 분야를 비롯한 이·미용과 장수 사진, 세무상담, 배식 등 봉사자들의 마음이 담긴 서비스를 제공받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정읍시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