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상주시청 사이클팀, 재능나눔 행사 진행

명실상주스포츠클럽과 엘리트 체육 선·후배 만남의 장 마련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11/21 [10:14]

상주시청 사이클팀, 재능나눔 행사 진행

명실상주스포츠클럽과 엘리트 체육 선·후배 만남의 장 마련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11/21 [10:14]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전국 최고의 여자사이클팀인 상주시청 사이클팀이 지난 20일 상주국민체육센터에서 명실상주스포츠클럽의 정구팀을 대상으로 재능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유소년 엘리트 선수인 정구팀을 대상으로 사이클 종목 소개, 장비 구조, 안전교육, 사이클 타는 법 등 이론과 체험을 병행했다. 또 엘리트 체육 선배로서의 노하우와 기초체력 훈련 등 다양한 훈련 방법을 전수하는 만남의 장을 마련했다.

상주시청 직장운동경기부는 사이클팀은 2003년에 창단해 운영하고 있다. 전국대회 및 전국체육대회에 나가 매년 우수한 성적을 거두면서 상주시를 알리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번 행사에서 평소에 접하기 어려웠던 사이클 종목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사이클팀은 엘리트 체육에 몸을 담고 있는 유소년 정구팀에게 더 나은 목표를 향해 도전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조언과 격려를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명실상주스포츠클럽 선수들은 “상주의 실업팀인 여자사이클팀을 만나서 좋았다. 저희도 노력해서 전국대회와 전국체전에서 매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는 선수가 되고 싶고 나아름 선수와 같이 국가대표가 되어 국제대회에서도 활약할 수 있는 선수가 되도록 훈련을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울주군, 제5회 작천정 벚꽃축제 개최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