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전국 수영 꿈나무, 김천서 ‘힘찬 물살’

김천시, 제15회 꿈나무 전국수영대회 개최 29~1일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11/21 [18:08]

전국 수영 꿈나무, 김천서 ‘힘찬 물살’

김천시, 제15회 꿈나무 전국수영대회 개최 29~1일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11/21 [18:08]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김천시는 꿈나무 수영영재 발굴을 위한‘제15회 꿈나무 전국수영대회’를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일까지 3일간 김천실내수영장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대한수영연맹이 주최하고 경상북도수영연맹이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유년부, 초등부, 중등부의 등록 선수부와 스포츠클럽의 비등록 선수부로 나눠 펼쳐지며 선수 1,700여명과 임원, 학부모 등 전체 3,000여명이 김천실내수영장을 찾을 예정이다.

김천시에서 세 번째로 개최되는 꿈나무 전국수영대회는 전국단위 대규모 수영대회로 대한민국 수영을 이끌어갈 꿈나무 발굴과 김천시 수영 인구의 저변 확대는 물론, 지역 경제 활성화와 전국에 김천시를 알리는데 크게 기여하고 있다. 특히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이번 대회는 꿈나무 우수선수를 조기에 발굴해 한국 수영을 발전시키는 튼튼한 기반이 되어 왔으며 미래의 재목이 될 훌륭한 수영 선수로 성장시키는 촉매제 역할을 해오고 있다.

김천시 관계자는“이제 스포츠 이벤트가 김천에 없어서는 안 될 신성장 동력산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으며 올해는 작년보다 더 많은 선수들과 학부모들이 김천시를 찾아 올 것으로 보여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모든 선수들이 대한민국 수영을 이끌어갈 훌륭한 선수로 성장하길 바라며 대표적인 국민 건강스포츠인 수영을 더 많은 학생들이 사랑하고 즐길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미식 여행지 고흥, ‘녹동항 포차’에서 추억을 쌓아요
1/23
연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