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채광철 목포해양서장, 함평‘샤론의 집’찾아 봉사 펼쳐

윤진성 기자 | 기사입력 2019/11/21 [16:45]

채광철 목포해양서장, 함평‘샤론의 집’찾아 봉사 펼쳐

윤진성 기자 | 입력 : 2019/11/21 [16:45]


 [플러스코리아타임즈=윤진성 기자]포해양경찰서(서장 채광철)는 21일 전남 함평군 나산면에 있는 장애우 시설 ‘샤론의 집’에서 위문품을 전달하고 봉사활동을 펼쳤습니다.

 

‘샤론의 집’은 정신지체 장애우 약 29명이 거주하고 있는 곳으로 가정에서 보호 교육을 시킬 수 없는 아동들이 생활하는 시설입니다.

 

이날 채 서장은 해양오염방제과 직원들과 현대오일뱅크직원들은 아동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장애들의 청결을 위해 목욕봉사, 생활공간 및 겨울나기 장작을 나르는 등 시설 환경 개선에 손을 보탰습니다.

 

또 아동들이 좋아하는 과자와 과일 등을 준비하고 주유권 등 위문품을 전달했습니다.

샤론의 집 원장 변동훈(60)씨는 “매년 소외된 이웃을 잊지 않고 손을 내밀어주는 목포해경과 현대오일뱅크 직원여러분의 도움과 응원으로 우리 장애우들이 어려운 환경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따뜻한 마음과 웃음을 나누게 됐다”며 감사를 전했습니다.

 

채광철 서장은 “앞으로도 소외된 곳을 찾아 이웃사랑을 나누며 지속적인 관심과 봉사활동을 실천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목포해경은 지난 2006년 핸대오일뱅크(주)목포물류센터 직원들과 봉사결연을 맺고 복지시설을 찾아 매년 정기적인 봉사활동과 시설에 필요한 물품을 14년째 후원해가고 있습니다.

이메일:tkpress82@naver.com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포토뉴스
메인사진
[포토]지리산 노고단에 핀 진달래
1/23
연재
광고